하이거

판교핫뉴스1

2017 미국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하이거 2016. 12. 10. 09:52

2017 미국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진행구분

2016년도

접수기간

2016-12-09 09:00 - 2016-12-23 18:00

 

지원대상

기업

수행기관

글로벌 전시포탈

 

신청유형

오프라인

신청가능지역

경기도 전체 지역

 

사업분류

수출/판로

관련사이트

http://www.sae.org/congress/

 

검색키워드

자동차부품 / 전시회

 

http://egbiz.or.kr/prjCategory/a/m/selectPrjView.do



2017 미국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4월 4일 ~ 6일 (3일간) 미국에서 개최되는 ‘2017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전시회명 : (한글) 2017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박람회

                    (영문) SAE Congress 2017 (SAE 2017)

 ㅇ 개최기간 : 2017. 4. 4 ~ 6 (3일간)

 ㅇ 개최주기 : 매년 (1906년 최초 개최)

 ㅇ 개최장소 : 미국 디트로이트 코보 전시장 (Cobo Center)

 ㅇ 2017 개최규모 : 최대 200개사(부스기준 400부스) 이내

 ㅇ 홈페이지 : http://www.sae.org/congress/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15개사 내외 (주최측 기본부스 100S/F 이용)

 ㅇ 참가연혁 : 1981년 최초 참가 이래 2017년까지 30회 참가

 ㅇ 전시품목 : New Technology를 갖춘 OEM용 자동차부품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2. 7(수) ~ 12. 23(금)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7 미국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전문무역상사, 변동보험가입기업, 신규수출기업화사업, 고용창출우수기업, FTA컨설팅이수기업,

       원산지확인서제3자확인기업, 원산지확인서관리우수기업, 글로벌전문후보기업, 우수뿌리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개성공단입주기업(협력사제외), 전시마케팅 교육(KOTRA, 전시진흥회)이수기업

   사.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아.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신청금 : 1부스당 650만원

    ㅇ 납부처 : 기업은행 378-139849-01-126 (예금주: (재)아인글로벌)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16. 12. 23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미 선정기업 신청금 및 최종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운송업체에게 운송예정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ㅇ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전시회 개최 2~3개월전)

     - 주최사, 장치사, 여행사, 운송 등 안내


11. 문의처 

  ◎  (재)아인글로벌 

     • 담당자 : 김형숙 팀장 (Tel : 031-433-8627,  Fax : 031-433-0302)

                 e-mail : khs@ainglobal.org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김승옥 차장  Tel : 02-3460-7297

     • 신동국 대리  Tel : 02-3460-7297, Fax : 02-3460-7916

                       e-mail : 915395@kotra.or.kr


  ◎ 디트로이트 무역관

    • 김찬열 과장  Tel : 1-248-619-1601(ext104)

                      Fax: 1-248-619-1615)

                      e-mail : foxchan@kotr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