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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2017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기능식품 소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하이거 2017. 1. 11. 19:11

[공고] 2017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기능식품 소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7-01-10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스위스-제네바-비타푸드-기능식품-소재-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76


2017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기능식품 소재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KOTRA와 한국전지산업협회는 2017년 5월 9일 ~ 5월 11일(3일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진행되는 2017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기능식품 소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 전시회명 : 2017 스위스 제네바 비타푸드 기능식품 소재 전시회 (Vitafoods Europe 2017)
 □ 개최기간 : 2017. 05. 09(화) ~ 2017. 05. 11(목) (3 일간)
 □ 개최규모 : 40,000㎡(2016년)
 □ 개최장소 : 스위스 제네바, Palexpo
 □ 주    최 : IIR Exhibitions
 □ 홈페이지 : http://www.vitafoods.eu.com/
 □ 전시품목 : 기능식품소재, 의약품소재, 화장품 원료 및 제품
 □ 성    격 : 유럽 내에서 열리는 기능성식품 소재 관련 전시회로는 최대 규모이며 내방객의 대부분이 기능성식품 및 화장품 소재 회사 및 바이어들로 이뤄진 전문 전시회
  
2.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9개사 내외
 □ 참가연혁 : 2002년부터 16회째

 □ 한국관 위치: A74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7. 01. 10 (화) - 2017. 01. 20 (금)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포털 ( www.gep.or.kr)
   ㅇGEP 접속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모집공고 → [전시회명 모집공고] 클릭

      → 공고문 확인 후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참가신청] 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ㅇGEP 접속 → 해외전시 → 해외전시정보 → 해외전시회 → KOTRA지원 탭 → [전시회명] 클릭

      → 정보 확인 후 [참가신청] 클릭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 -> 기업회원 전환은 KOTRA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 신청)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참가각서, 신청서 작성
    ㅇ 바이코리아 상품 등록 필요( www.buykorea.org 문의: 02-3460-7157)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카탈로그등)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또는 카드결제(최종적인 참가 신청은 참가 신청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9s/m)기준 500만원 (18s/m 1000만원)

  ㅇ 최종참가비 : 700만원 / 1부스, 9s/m (18s/m 1400만원)
   ※ 최종 참가비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참가비는 2회에 걸쳐 납부 (1차는 참가 신청금, 2차는 잔금)
   ※ 선정 탈락 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 이후, 참가를 취소할 경우, 신청금 환불 불가능


  ㅇ 입금 계좌 : 하나은행 439-910015-45904 (예금주명: (사) 한국바이오협)


     신청금 납입은 동 전시회 공동수행기관인 한국바이오협회에서 수납예정이므로 한국바이오협회로 송금하시기 바람. 카드결재 불


   


4. KOTRA 지원사항


 □ 국고 지원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 지원


 □ 행정 지원
  ㅇ 한국관 부스 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ㅇ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 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ㅇ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사전 통역원 섭외 (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 현장 지원
  ㅇ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 불가)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됨)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기업 홍보 등 (현지 무역관에서 진행)



6.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7. 문의처


 □ 한국바이오협회 최유미 과장
   e-mail :  youme@koreabio.org, Tel : 031-628-0042 , Fax : 031-628-0054


 □ KOTRA 이선호 대리 / 이혜리 사원
   e-mail : ruskor16@kotra.or.kr / leehyeri@kotra.or.kr , Tel : 02-3460-7291 / 7298 , Fax : 02-3460-7916


 □ KOTRA 취리히무역관 주용선 과장
   e-mail : ktc2@kotra.ch , Tel : +41-44-503-5303 , Fax : +41-44-202-4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