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하이거 2016. 11. 7. 19:29

[공고]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작성일2016-11-07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중국-상하이-플랫패널-디스플레이-전시회-참가기업-모집-안내--814971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3월 14일 ~ 3월 16일(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FPD China 2017)’ 한국관 단체 참가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동 전시회는 2016년 기준 1,000여개의 참가업체가 참가하고 약 60,000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세계 최대의 디스플레이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한국관 참가에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회 개요
  □ 명    칭 :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
                   (FPD China 2017)
  □ 기    간 : 2017. 3. 14(화) - 2017. 3. 16(목) / 3일간
  □ 개최연혁 : 2004년 ~ 2017년(제 14회)
  □ 개최주기 : 매년
  □ 개최규모 : 8,227㎡
  □ 장    소 : 중국 상하이,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SNIEC)
  □ 전시회성격 : 중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초고석 성장과 함께 지속 성장 중인 중국 최대의 디스플레이 전시회. 장비,

                         부품•재료 분야 전시
  □ 주    최 : SEMI China
    - 주  소 : Addr.: 2F, 1st Building, No.1158 Zhangdong Road, Pudong, Shanghai China 201203
    - 연락처 : Tel: +86-21-6027/8565
    - 한국 에이전트(혹은 지사) : 에이스마케팅 담당자 황세진(02-541-2983)



2. 한국관 참가개요
  □ 참가규모 및 모집업체수 : 15개사 180㎡
  □ 참가연혁 : 2006년 첫 회 참가, 2017년 12회째
  □ 한국관 위치 : HALL W1
  □ 전시품목 : 장비(세정,노광,식각), 부품•재료(필름,액정) 등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2016. 11. 8(화) - ‘16. 11. 30(수) 일한
  □ 신청방법: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참가지원전시회 → 2017 중국 상하이 플랫패널 디스플레이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 참가 각서 (인터넷 신청 시 자동 제출됨. 별도로 업로드 할 필요 없음)
    - 신청서 (인터넷 신청서 입력)
    - 전시품목 상세서 (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 필요시 파일 첨부)
    - 사업자 등록증 (파일로 첨부)
    - 각종 인증서 및 e-catalog (필요 시 온라인에서 파일 첨부)


※ 제출시 선정가점 : 관련분야 국내외 인증서 및 하단의 인증서류 사본


  ㅇ 선정가점 : 전문무역상사,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 KOTRA 내수기업수출기업화 사업, 고용창출 우수기업, FTA 컨설팅 이수기업, 원산지확인서 ㅈ네3자 확인기업, 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 기업,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 우수 뿌리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ㅇ 참가신청금 : 1부스(9㎡ : 300만원)
     * 부스 개수 : 9㎡ 20개
     * 9㎡ 기본부스이며, 신청 수요에 따라 부스 개수 조정 가능 
       (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 참가비 총액은 참가업체선정 확정 후 별도통보예정
     - 탈락 시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입금계좌 : 하나은행 581-910038-65204
                      (예금주: (사)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 신청금 납입은 동 전시회 공동수행기관인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에서 수납예정이므로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로

          송금하시기 바람.
       * KOTRA(GEP) 온라인 신청 시에는 결제 방법을 “가상계좌”로 선택. 작성 마치신 후 하단의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 하시고

          가상계좌 관련 번호 등은 무시하면 됨.



4.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KOTRA 기본제공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업체 홍보 등
           


5. KOTRA 지원사항
  □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의 ①+②+③ 항목 총액의 최대 50%국고지원 가능
     - 추후 공지될 업체참가비는 국고가 지원된 금액임
  □ 부스임차, 장치, 운송, 전시참가서류 제출 등 전시참가 행정지원  
  □ 전시기간동안 현장지원



6.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 개별통보

      탈락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 선정이후 참가취소업체는 참가 신청금을 환불하지 않음.
  □ 업무협의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여행사 선정
  □ 참가비 확정 후 공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공제한 잔액 납부)
    * 납입기한내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되므로 납입기한 준수요망



7. 업체부담경비
  ㅇ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운송 및 반송비용, 부스 추가장치 비용은 개별부담



8. 문의처
 
  □ KDIA 전시마케팅지원팀   진유리 과장(jyr@kdia.org )
      Tel : 02-3014-5709              Fax : 02-556-2234
 
  □ KOTRA 상하이 KBC 김서웅 과장( sinica-kim@kotra.or.kr )
      Tel : 86-21-5108-8771           Fax : 86-21-6219-6015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이혜리 사원 / 이선호 대리
     ( leehyeri@kotra.or.kr / ruskor16@kotra.or.kr)
     Tel : 02-3460-7298 / 7291       Fax : 02-3460-7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