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7 UAE 두바이 국제치과전시회(AEEDC 2017)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6-11-11
2017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 치과전시회
(AEEDC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사)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는 2017년 2월 7일∼ 2월 9일, 3일간 UAE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2017 두바이 국제 치과전시회”에 한국관을 운영코자 합니다. 동 전시회는 치과계의 권위와 역사를 자랑하는 중동의 유일한 치과 전시회로서 연초 치과 산업의 동향 및 최신기술을 접할 수 있는 전문전시회이오니 많은 참가바랍니다
= 다 음 =
□ 전시회 개요
ㅇ 전시회명(한글) : 2017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치과전시회
ㅇ 전시회명(영문) : AEEDC 2017
ㅇ 개최기간 : 2017. 2. 7 ~ 2017. 2. 9, 3일간
ㅇ 개최장소 : Dubai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ㅇ 전시품목 : 치과의료기재 및 기계류, 치과관련 소모품 및 기구, 약품 등
ㅇ 개최연혁 : 1997 년부터 2017 년 21회째
ㅇ 개최주기 : 매년
ㅇ 개최규모 : 62,000㎡(2016년 기준)
ㅇ 홈페이지 : www.aeedc.com
ㅇ 주최자명 : INDEX Conferences & Exhibitions
□ 한국관 참가계획
ㅇ 한국관 규모 : 315㎡, 35개 부스(홍보부스 포함)
ㅇ 기본부스 : 9s/m (3x3)
ㅇ 한국관 참가연혁 : 2005년부터 2017년 기준 8회째 참가
ㅇ 유망품목 : 치과의료기재 및 기계류
ㅇ 한국관 위치 및 확대도면 : 첨부파일 참조
□ 참가신청 방법
ㅇ. 신청기간 : 2016. 11 . 11 . - 2016. 11 . 21
ㅇ.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7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 국제치과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타로그등)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고용창출 우수기업(2), FTA 건설팅
이수기업(2), 내수기업(5),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ㅇ. 참가 신청금 : 1부스기준, 2,000,000원 ( 예상 :450만원 )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302-902545 , 예금주 : (사)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ㅇ.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 KOTRA 지원사항
ㅇ. 참가비 국고지원: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100%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ㅇ.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ㅇ.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현장지원
① 전시회 출장자 대상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동안 현장 상주, 참가기업 상담지원
□.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을 환불 하지 않음.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ㅇ (사)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오은애과장(? kdta_oh@hotmail.com )
☏ 02-754-5921 Fax : 02-774-5706
ㅇ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김예진 / 전원규 위원
(? yejinkim@kotra.or.kr/ wkchun@kotra.or.kr)
☏ 02-3460-7288 / 7275 Fax : 02-3460-7916
ㅇ KOTRA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무역관 김경운 차장(?kwkim0630@kotra.or.kr)
☏ +971-4-450-4360 Fax : +971-4-450-4350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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