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하이거 2016. 12. 8. 19:37

[공고]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6-12-08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두바이-자동차부품-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36


 

   

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아인글로벌은 2017년 5월 7일 ~ 9일 (3일간) 두바이에서 개최되는‘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전시회명 : (한글)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영문) Automechanika Dubai

 ㅇ 개최기간 : 2017.5.7~9 (3일간)

 ㅇ 개최연혁 : 2017년 15회째

 ㅇ 개최주기 : 매년

 ㅇ 개최장소 : UAE, 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ㅇ 2017 개최규모 : 67,000㎡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수 : 38개사

 ㅇ 참가연혁 : 2013년 이래 5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2~3홀 경계

 ㅇ 전시품목 : 애프터마켓용 자동차부품, 용품 및 악세사리, 정비 서비스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2. 7(수) ~ 2016. 12. 23(금)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 중 전시회

      → 2017 두바이 자동차부품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 등)

          *제출 시 선정가점 :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전문상사기업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당 550만원

   - 입금계좌 : 중소기업은행 378-139849-01-158, (재)아인글로벌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 ②항목 총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 완료 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 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 (신청 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 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 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문의처

  ? (재)아인글로벌 

     • 담당자 : 김형숙 팀장 (Tel : 031-433-8627,  Fax : 031-433-0302)

                 e-mail : khs@ainglobal.org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김승옥 차장  (Tel : 02-3460-7297)

     • 신동국 대리  (Tel : 02-3460-7279, Fax : 02-3460-7916

                     e-mail : 915395@kotra.or.kr

  ? 두바이 무역관 : 김경운 과장 (Tel : 971-4-450-4360, Fax: 971-4-450-4350)

                     e-mail : kwkim0630@kotra.or.kr / ubin@kotra.or.kr

                     최유빈 대리 (Tel : 971-4-450-4360, Fax: 971-4-450-4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