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웹젠, 7일 판교 새사옥으로 이전

하이거 2013. 10. 5. 10:38

웹젠, 7일 판교 새사옥으로 이전

[이주환 | nennenew@thegames.co.kr 승인 2013.10.04 12:40:22]

최근 웹젠이 아크로드2’ ‘뮤더제네시스등 야심차게 준비한 신작 출시를 앞두고 사옥을 이전키로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7일 기존 판교 내 임시 사옥을 떠나 삼평동 판교디지털콘텐츠파크로 이전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최근 첫 자체 개발 모바일 신작 뮤더제네시스를 비롯해 블록버스터 MMORPG ‘아크로드등 신작 출시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임시 사옥을 벗어나 새롭게 둥지를 틀겠다는 것이다.

 

사옥 이전은 이미 예정된 사항이었지만 굵직한 신작 출시에 앞서 새롭게 체제를 정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 이전을 통해 향후 다가올 사안들을 미리 파악하고 이에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구조를 고려하지 않겠냐는 것이다.

 

반면 새로운 사옥에 적응하는 기간이 필요한 만큼 작품 일정 및 서비스에 차질이 생기지 않겠냐는 의견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웹젠 한 관계자는 사옥 이전은 오래 전부터 예정된 사안으로 충분히 준비했다일시적으로 업무가 가중되는 부분은 있겠지만 그 이후에는 오히려 효율적인 작업 환경으로 전환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