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추가모집] 2017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상업용 통합시스템 전시회 한국관 참가사 모집안내

하이거 2016. 12. 1. 11:24

[추가모집] 2017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상업용 통합시스템 전시회 한국관 참가사 모집안내

 

작성일2016-11-30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추가모집-2017-네덜란드-암스테르담-상업용-통합시스템-전시회-한국관-참가사-모집안내--815013


 

   

2017 네덜란드 상업용통합시스템 전시회(ISE)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2월 7일 ~ 10일 (4일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2017 네덜란드 상업용통합시스템 전시회(Intergrated Systems Europe 2017 :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세계 최대의 AV시스템 통합시스템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7 네덜란드 상업용통합시스템 전시회(ISE 2017)
 ㅇ 기    간 : 2017. 2. 7 - 10 (4일간)
 ㅇ 개최규모 : 약 50,000㎡
 ㅇ 장    소 : Amsterdam RAI 전시장
 ㅇ 주    최 : Integrated Systems Events (ISE)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약 10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17년 처음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Amsterdam RAI 전시장 14번 홀
   * 한국관 위치확인 : https://www.iseurope.org/FX/2017/default.html


 ㅇ 전시품목 : Audio, Digital Signage, Residential Solutions, Smart building, Unified communications(videoconferencing, etc.),

                     Interactive  displays, Singnal management, Video projectors and screens 등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6. 11. 28. (월) - 2016. 12. 2. (금)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글로벌 전시포털 ( www.gep.or.kr)
   ㅇGEP 접속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모집공고 → [전시회명 모집공고] 클릭

      → 공고문 확인 후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참가신청] 클릭

      →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ㅇGEP 접속 → 해외전시 → 해외전시정보 → 해외전시회 → KOTRA지원 탭 → [2017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상업용 통합시스템

       전시회] 클릭 → 정보 확인 후 [참가신청] 클릭 참가각서 및 업무참고사항 확인 후 신청서 작성
     * 전시회 참가 신청을 진행하려면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필요
        (개인회원 -> 기업회원 전환은 KOTRA 사이트에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기업회원 변경 신청 클릭한 후 전환 신청)


   ※ 제출서류
    ㅇ 온라인 양식작성 : 참가각서, 신청서 작성
    ㅇ 바이코리아 상품 등록 필요( www.buykorea.org 문의: 02-3460-7157)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카탈로그등)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또는 카드결제(최종적인 참가 신청은 참가 신청금 납부가 완료되어야 함)


 □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9s/m)기준 450만원

  ㅇ 최종참가비 : 약 500만원 내외/ 1부스, 9s/m
   ※ 최종 참가비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참가비는 2회에 걸쳐 납부 (1차는 참가 신청금, 2차는 잔금)
   ※ 선정 탈락 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이 가능하나 선정 이후, 참가를 취소할 경우, 신청금 환불 불가능


  ㅇ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명: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 KOTRA 지원사항


 □ 국고 지원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ㅇ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 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 당 1 CBM 한도
    - 부스 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 전시품 편도 (국내집하지 -> 해외전시장까지) 운송지원
    - 해상운송 기준


 □ 행정 지원
  ㅇ 한국관 부스 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 측 서류제출 등
  ㅇ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 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 마케팅 및 홍보 지원
  ㅇ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 사전 통역원 섭외 (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 현장 지원
  ㅇ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 선정업체는 개별 통보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 불가)
 □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됨)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기업 홍보 등 (현지 무역관에서 진행)



6.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7.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황보정은 / 김태룡 대리 
      mail : hbje1021@kotra.or.kr / taeryong.k@kotra.or.kr 
      Tel : 02-3460-7287 / 7291     Fax : 02-3460-7916


 □ KOTRA 암스테르담무역관 강성수 과장 / Josefine Lee(조세핀 과장)

     mail : kangss@kotra.or.kr / josefine@koreatradecenter.nl
     Tel : +31-20-754 6901/6904      Fax : +31-20-673 6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