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 2017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작성일2016-12-05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추가모집-2017-독일-하노버-정보통신-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안내--815023
2017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CeBIT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3월 20일 – 24일 (5일간)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2017 독일 하노버 국제 정보통신 박람회 (CeBIT 2017)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7 독일 하노버 국제 정보통신 박람회 (CeBIT 2017)
ㅇ 기 간 : 2017. 3. 20 - 24 (5일간)
ㅇ 규 모 : 총 237,500 s/m / 68개국, 3,134개사 참가 /
참관객 200,000명
ㅇ 장 소 : Hannover Exhibition Grounds
ㅇ 주 최 : Deutsche Messe AG
ㅇ 홈페이지 : www.cebit.de
ㅇ 전시품목 : IT 텔레커뮤니케이션, 사물인터넷, 드론 및 드론 관련 디지털 장비, 보안 솔루션,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딩 컴퓨터
및 주변기기, 금융시스템 및 사무 자동화 기기 등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약 33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02년 최초참가 이래 16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Hall 16, 12
* 상세위치 및 카테고리는 별첨 도면 참조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1. 28. - 2016. 12. 12.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통합검색창에 [하노버 국제정보통신박람회(CeBIT)] 검색 ->[참가신청]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12s/m)기준 400만원
* ‘17년 예상참가비 : 약 530만원선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부스 이상 신청기업은 추후 참가기업 신청현황을 감안, 모집완료후
1부스로 조정될수 있음.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전시품목현지시장성,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기대성과, 정책반영(가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 KOTRA 해외전시팀 황보정은 사원 / 김태룡 대리
( hbje1021@kotra.or.kr / taeryong.k@kotra.or.kr ) TEL 02-3460-7286 / 7299 Fax : 02-3460-7916
□ KOTRA 함부르크 무역관 서유미 대리
( yoomi@kotra.or.kr ) TEL +49-40-3405-7419 Fax : +49-40-3405-7474.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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