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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모집] 2017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하이거 2016. 12. 5. 19:05

[추가모집] 2017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작성일2016-12-05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추가모집-2017-독일-하노버-정보통신-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안내--815023


 

2017 독일 하노버 정보통신 전시회
(CeBIT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3월 20일 – 24일 (5일간)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2017 독일 하노버 국제 정보통신 박람회 (CeBIT 2017)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7 독일 하노버 국제 정보통신 박람회 (CeBIT 2017)

 ㅇ 기    간 : 2017. 3. 20 - 24 (5일간)

 ㅇ 규    모 : 총 237,500 s/m / 68개국, 3,134개사 참가 /
              참관객 200,000명

 ㅇ 장    소 : Hannover Exhibition Grounds

 ㅇ 주    최 : Deutsche Messe AG  

 ㅇ 홈페이지 : www.cebit.de

 ㅇ 전시품목 : IT 텔레커뮤니케이션, 사물인터넷, 드론 및 드론 관련 디지털 장비, 보안 솔루션,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딩 컴퓨터

                     및 주변기기, 금융시스템 및 사무 자동화 기기 등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약 33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2002년 최초참가 이래 16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Hall 16, 12
     * 상세위치 및 카테고리는 별첨 도면 참조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1. 28. - 2016. 12. 12.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통합검색창에 [하노버 국제정보통신박람회(CeBIT)] 검색 ->[참가신청]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탈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기본부스 12s/m)기준 400만원
      * ‘17년 예상참가비 : 약 530만원선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부스 이상 신청기업은 추후 참가기업 신청현황을 감안, 모집완료후
       1부스로 조정될수 있음.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전시품목현지시장성,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기대성과, 정책반영(가점) 등을 기준으로 선정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 KOTRA 해외전시팀 황보정은 사원 / 김태룡 대리
    ( hbje1021@kotra.or.kr / taeryong.k@kotra.or.kr )     TEL 02-3460-7286 / 7299     Fax : 02-3460-7916


 □ KOTRA 함부르크 무역관 서유미 대리
    ( yoomi@kotra.or.kr )     TEL +49-40-3405-7419         Fax : +49-40-3405-7474.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