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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교테크노밸리]다목적훈련지원정(MTB) 체계개발 감리용역 사업 안내

하이거 2015. 10. 16. 13:21

다목적훈련지원정(MTB) 체계개발 감리용역 사업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0.15 12:06:15

 

해당안내 링크주소

 

http://www.dapa.go.kr/user/boardList.action?command=view&page=1&boardId=I_614&boardSeq=O_24300&titleId=null&id=dapa_kr_040100000000&column=null&search=

 

 

첨부파일

 

 

 

방위사업청 공고 제 2015 - 46

 

다목적훈련지원정(MTB) 체계개발 감리용역계획 및 사업수행참여신청서 제출 안내 공고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28, 같은법 시행령 제3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6조에 따라 우리청에서 시행하는 다목적훈련지원정 체계개발 감리용역에 대하여 엔지니어링사업의 추진계획과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참여신청서 제출 및 입찰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1015

방 위 사 업 청 장

 

 

감리용역사업 추진계획

 

 

 

사업명칭 : 다목적훈련지원정 체계개발(상세설계 및 선도함 건조) 감리용역

 

 

추진기관 : 방위사업청(함정사업부 지원함사업팀)

 

 

사업목적 및 주요내용

함포/대공유도탄 사격, 어뢰회수 및 전자전 훈련 지원을 위한 OOO톤급 다목적훈련지원정(MTB)을 상세설계 및 선도함을 건조함에 있어 전문기술자의 지식·기술·경험 등을 도입·활용하여 철저한 공정관리 및 관련 규정과 기준에 부합하도록 건조와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감리하여 우수한 품질의 훈련지원정을 건조하는데 있음.

 

 

사업의 추진 예정기간 : 2015. 12. ~ 2017. 12.(24개월)

 

 

용역비 : 492,000,000(부가세 및 보험료 포함) / 과업지시서[붙임2] 참조

용역비는 원가부서의 원가산정 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입찰공고 예정일 : 2015. 12. 14.()

입찰공고일은 추후 방위사업청의 사정에 따라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사업수행참여신청서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안내

 

평가서 및 작성안내서 게시

우리청 홈페이지()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d2b.go.kr)

 

 

감리용역사업 설명회

개최일 : 2015. 10. 21.() 13:30 ~ 14:30

개최장소 : 방위사업청 신의관 입찰실 참석인원은 업체별 2인 이내로 제한하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 관련 자료열람

열람범위 : 다목적훈련지원정 함정건조사양서, 체계개발실행계획서, 생산납품공정계획표

열람기간 : 2015. 10. 19.() ~ 10. 23.(), 13:30 ~ 17:30

열람장소 : 방위사업청 신의관 청렴3

 

 

사업수행참여신청서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등록 및 제출 방법 : 직접 방문 접수(우편 등 타 방법으로 제출불가)

접수장소 : 방위사업청(서울시 용산구 두텁바위로 54-99) 고객지원센터

제출일시 : 2015. 11. 13.(09:0018:00)

제출부수 : 사업수행참여신청서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 7(원본1, 사본6)

 

질의는 FAX(02-773-7587)에 의한 서면질의에 한하며, 회신은 국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d2b.go.kr)에 일괄답변합니다.

질의 접수기간 : 2015. 10. 26.() ~ 10. 28.(), 09:00~18:00

 

질의회신일 : 2015. 11. 2.()

 

FAX 질의서 발송시 접수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에 따른 책임은 질의자에게 있습니다.

 

 

질의는 11회에 한하여 접수하오니 질의내용을 일괄적으로 작성하여 질의해주시기 바라며 질의 접수기간 및 회신일은 청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사업수행참여신청 및 평가서 제출은 업체대표자(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지참)가 대표자 인감 및 다음의 서류를 지참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위임 시 위임장,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각 1

업체대표자의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인감도장 지참) 1

공동도급 시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표준협정서 1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엔지니어링사업자 신고증 사본 및 회원수첩 사본 각 1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7(원본1부 포함)를 제출하고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사업수행능력평가서는 우리 청에서 교부한 작성안내서와 관계 법령 및 지침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제한,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용역현황관리기관 등 관계기관이 발행하는 증빙서를 참가자에게 추가로 요구할 수 있으며, 용역비, 용역기간, 입찰 공고일 등은 방위사업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방위사업청 함정사업부 지원함사업팀(02-2079-557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청의 특별한 사정이 있을 경우 사업수행평가자료 제출 이후에도 본 용역 사업의 발주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반드시 확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