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스마트광고 대상 공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6.11.23.
미래창조과학부와 코바코에서는 창의적이고 우수한 스마트광고
서비스를 선정․시상함으로써 관련 산업계의 개발의욕 고취와
우수 서비스 이용 활성화 기반 마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2016년 스마트광고 공모전을 실시 합니다.
� 공모전 개요
o 공모전명: 2016년 스마트광고 대상
o 주최(주관) :미래창조과학부(KOBACO)
o 상금내역
구 분 | 상 명 | 상 금 | |
스마트 광고 상금 | 대상(1) | 1,000만원 | |
최우수상(1) | 500만원 | ||
우수상(1) | 100만원 | ||
합 계 | 1,600만원 |
o 출품 조건 및 대상(스마트 광고)
- 출품 조건:현재(접수일 기준)상용화된 서비스 또는 시범
서비스를 완료하여 상용화 예정인 서비스(방송사 또는
플랫폼사 등의 확인서 첨부)
- 출품 대상:스마트TV(스마트 셋탑 포함),디지털 사이니지,
모바일 등을 활용한 광고 및 홍보 전시 서비스 등
※ 예 : TV앱,양방향 방송,공공장소나 상업공간에 설치하여 정보,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 공지기간 : 11월22일(화) ~ 11월29일(화)
※ 시상식: 12월19일, MBC골든마우스 홀
�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o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adedu@kobaco.co.kr)
- 파일명 : 스마트광고_제출회사명_서비스명
※ ex)스마트광고_KOBACO소프트_모바일광고
- 첨부자료가 있을 경우,파일을 압축하여 하나의 파일로 제출
o 제출서류(붙임 양식)
① 공모전 신청서
② 기타 설명자료(서비스를 설명하는 동영상 자료, URL표기)
※ 문의:코바코 광고교육원: 02-2144-0143
� 기 타
o 접수된 서류 및 기타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o 출품작은 저작권 등 법적문제가 없어야 하며,문제발생 시 모든
책임은출품자(또는 법인)에게 있음.
o 당선작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공공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o 출품작이 타인의 작품,타사의 서비스를 도용한 경우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음란,폭력물,불법정보 등의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라도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o 출품작이 국내 타 공모전에 입상작으로 선정된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o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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