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2016년 스마트광고 대상 공모

하이거 2016. 11. 23. 13:47

2016년 스마트광고 대상 공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6.11.23.

 


 https://edu.kobaco.co.kr/






 

 

미래창조과학부와 코바코에서는 창의적이고 우수한 스마트광고

서비스를 선정․시상함으로써 관련 산업계의 개발의욕 고취와

우수 서비스 이용 활성화 기반 마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2016년 스마트광고 공모전을 실시 합니다.

 

� 공모전 개요

  o 공모전명: 2016년 스마트광고 대상

  o 주최(주관) :미래창조과학부(KOBACO)

  o 상금내역

구 분

상 명

상 금

스마트 광고

상금

대상(1)

1,000만원

최우수상(1)

500만원

우수상(1)

100만원

합 계

1,600만원


 

  o 출품 조건 및 대상(스마트 광고)

   - 출품 조건:현재(접수일 기준)상용화된 서비스 또는 시범

     서비스를 완료하여 상용화 예정인 서비스(방송사 또는

     플랫폼사 등의 확인서 첨부)

   - 출품 대상:스마트TV(스마트 셋탑 포함),디지털 사이니지,

     모바일 등을 활용한 광고 및 홍보 전시 서비스 등

     ※ 예 : TV앱,양방향 방송,공공장소나 상업공간에 설치하여 정보,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 공지기간 : 11월22일(화) ~ 11월29일(화)

  ※ 시상식: 12월19일, MBC골든마우스 홀

�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o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adedu@kobaco.co.kr)

    - 파일명 : 스마트광고_제출회사명_서비스명

    ※ ex)스마트광고_KOBACO소프트_모바일광고

   - 첨부자료가 있을 경우,파일을 압축하여 하나의 파일로 제출

  o 제출서류(붙임 양식)

   ① 공모전 신청서

  ② 기타 설명자료(서비스를 설명하는 동영상 자료, URL표기)

    ※ 문의:코바코 광고교육원: 02-2144-0143

� 기 타

  o 접수된 서류 및 기타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o 출품작은 저작권 등 법적문제가 없어야 하며,문제발생 시 모든

    책임은출품자(또는 법인)에게 있음.

  o 당선작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서

    공공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

 o 출품작이 타인의 작품,타사의 서비스를 도용한 경우와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음란,폭력물,불법정보 등의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심사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라도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o 출품작이 국내 타 공모전에 입상작으로 선정된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

 o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