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2017 뉴질랜드 필데이스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하이거 2017. 1. 19. 18:47

[공고]2017 뉴질랜드 필데이스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7-01-19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뉴질랜드-필데이스-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90



 

   

2017 뉴질랜드 필데이스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6월 14일 ∼ 17일 (4일간) 뉴질랜드 해밀턴에서 개최되는 남반구 최대 농업/농기계 박람회인 “2017 필데이스 (2017 Fieldays)” 한국관 단체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본 전시회는 농업분야 외에도 모든 공산품과 서비스를 총 망라하는 종합  박람회 성격도 갖고 있는 바, 뉴질랜드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게는 최고의 홍보의 장이 될 것입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명    칭 : 2017 뉴질랜드 필데이스 ( 2017 Fieldays )

  ㅇ 기    간 : 2017. 6. 14(수) - 6. 17(토) / 4일간

  ㅇ 개최규모 : 약 400,000 sqm

  ㅇ 참가업체수 : 1000 여개 사 (2015년도 기준) 

  ㅇ 장    소 : 뉴질랜드 해밀턴 市, Mystery Creek 전시장

  ㅇ 주    최 : New Zealand Fieldays Society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참가규모 및 모집업체수 : 12개사 126㎡ (홍보관 18㎡포함),

  ㅇ 참가연혁 : 2015년도 1회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전시회 중심부 야외 전시장 활용

  ㅇ 전시품목 : 건설자재/장비류, 농자재, 임업 자재, 건축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7. 01. 12(목) - 02. 17(금).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뉴질랜드 필데이스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타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 :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전문상사기업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 기준  300만원(9㎡ 기준)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③항목 총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전시장까지) 100%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③ 별도 한국관 참가기업 디렉토리 제작지원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무역관주선)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 수 있음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신동국 사원/ 김승옥 차장

    (?이메일 dgshin@kotra.or.kr/ sokim@kotra.or.kr)

    ☏ 02-3460-7279/ 7297      Fax : 02-3460-7916


  • KOTRA 오클랜드 KBC 김미경 과장(?이메일 kelly@kotra.co.kr)

    ☏ +64-9-373-5792        Fax : +64-9-373-2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