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PPL’ 경기도 표 웹드라마 오는 11일부터 방영-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제작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 11일부터 방영
- 주인공들이 결혼과 연애를 주제로 벌이는 로맨스 시트콤, 주 한 번 총 8회 방영
- 공모 통해 선정한 도내 중소기업 제품 웹드라마 PPL로 신선한 홍보
- 지난해 웹드라마 통해 시청자들 ‘신선하다’ 평가, 참여 업체 역시 ‘홍보 효과 뛰어났다’ 평가
문의(담당부서) :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 2021.03.09 09:46:36
‘대놓고 PPL’ 경기도 표 웹드라마 오는 11일부터 방영
○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제작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 11일부터 방영
- 주인공들이 결혼과 연애를 주제로 벌이는 로맨스 시트콤, 주 한 번 총 8회 방영
- 공모 통해 선정한 도내 중소기업 제품 웹드라마 PPL로 신선한 홍보
- 지난해 웹드라마 통해 시청자들 ‘신선하다’ 평가, 참여 업체 역시 ‘홍보 효과 뛰어났다’ 평가
경기도주식회사가 제작한 새로운 웹드라마가 첫 방송을 예고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위한 유튜브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를 11일부터 주 1회 방영한다고 9일 밝혔다.
방영될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는 4명의 주인공이 결혼과 연애를 주제로 벌이는 로맨스 시트콤으로 매력적인 인물들이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인물과 스토리 모두 매력적이라 기획 단계에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며 “작품성과 PPL을 통한 제품 홍보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해 웹드라마 ‘위험한 참견’을 공개해 약 22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도내 총 40개 업체의 제품 62개를 노출했다.
당시 ‘대놓고 PPL’이라는 신선한 기획을 통해 홍보 제품을 노골적으로 등장시키면서 오히려 시청자들에게 ‘신선하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기도 했다.
당시 웹드라마에 참여했던 한 식품 업체 관계자는 “또 기회가 있다면 PPL로 참여하고 싶을만큼 좋은 기회였고, 홍보 효과도 좋았다”며 말했다.
이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에는 지난 1월 공모한 ‘2021 경기도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미디어 연계 지원사업’을 통해 선정된 총 8개 중소기업의 제품들이 PPL로 참여하게 된다.
웹드라마에 주인공 ‘나하나’역으로 출연한 배우 유채은 씨는 “기획 단계부터 재미있는 스토리에 촬영장에서도 웃음꽃이 필 정도로 분위기가 좋았다”며 “즐거운 스토리와 함께 대놓고 드러나는 PPL 제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웹드라마는 경기도주식회사 유튜브 페이지( https://www.youtube.com/c/경기도주식회사)를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1.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 포스터
사진2.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8가지 이유’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