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7 상하이 화동 수출입 상품 교역회 한국관 참가 기업 모집
작성일2016-11-28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상하이-화동-수출입-상품-교역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05
2017 상하이 화동 수출입 상품 교역회
참가 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가 공동주관하여 2017년 3월 1일 ~ 3월 5일 (5일간)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7 상하이 화동 수출입 상품 교역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 명 칭 : 2017 상하이 화동 수출입 상품 교역회 (East China Fair)
□ 기 간 : 2017. 3. 1 - 3. 5 / 5일간
□ 개최규모 : 약 115,000 ㎡ (3,378개사 2015년기준)
□ 장 소 :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
□ 주 최 : 중화인민공화국상무부, 상하이시등 9개 성 시
□ 홈페이지 : http://www.ecf.gov.cn
2. 한국관 참가개요
□ 참가기간 : 2017. 3. 1. - 3. 5 / 5일간
□ 참가규모 및 부수 : 108 s/m, 12개부스(예정)
□ 참가연혁 : 2016 한국관 처음 참가
□ 한국관 위치 : W5 Hall, International Pavilion Zone
□ 전시품목
ㅇ 생활소비품, 공예품, 의류, 액세서리 등 생활, 선물용품 전반
3. 참가 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6. 11. 28(월) - 2016. 12. 16.(금)
□ 신청방법
① 글로벌 전시포탈 사이트(www.gep.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 전시포털 로그인(아이디가 없을 경우 KOTRA 회원가입 필요) →
해외전시 → [KOTRA지원 전시회 모집] 클릭 → [2017 상해 화동수출입상품교역회]
선택 →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②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www.kohand.or.kr) 해외전시회에서 오프라인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후,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overseas@kohand.or.kr)송부
(박정현 주임: 070-4440-8506)
* 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신청금 입금증 필수 제출
※ 위의 ①과 ② 두 곳에 모두 신청 접수하고 참가 신청금을 납부해야 신청이 완료됨
□ 제출서류
① 신청서 (인터넷 신청서 입력)
② 전시품목 상세서 (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 필요시 파일 첨부)
※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③ 사업자등록증 (파일로 첨부)
④ 참가 각서 (인터넷 신청 시 동의)
⑤ 참가신청금 입금증 사본 (추후 Fax 또는 E-mail 송부)
⑥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 참가 신청금 : 1부스(9s/m)당 310만원
(신청금 입금 완료 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이며, 참가비 미납시 미신청으로 간주, 선정시 제외됨)
ㅇ 참가비 총액은 참가 업체 선정 확정 후 별도 통보 예정(가감시 추가 납부 또는 환불예정)
ㅇ 참가신청 순서대로 부스선정 우선순위 부여
ㅇ 선정탈락시 빠른 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함
ㅇ 입금계좌: 신한은행 100-031-805279 (예금주: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KOTRA 기본제공범위 장치내역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 데스크 및 의자 )
※ 세부내역은 변동될 수 있음
5. 한국관 지원사항
□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의 ①+② 항목 총액의 40~50%에 국고지원 예정
- 부스참가비는 국고 지원금을 반영하여 산출한 업체 부담금임
□ 운송비 1부스당 1cbm한도 편도 운송 및 현지 통관 수속 지원
(서울 → 상해 전시장까지 해상운송)
□ 부스임차, 장치, 운송, 전시참가서류 제출 등 전시 참가 행정 지원
□ 전시 기간 동안 현장 및 상담 지원 등
6.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ㅇ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 개별통보. 탈락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업체는 참가 신청금을 환불하지 않음.
ㅇ 업무협의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여행사 선정
ㅇ 참가비 확정 후 공지 (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공제한 잔액 납부)
* 납입기한 내 참가비 미납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되므로 납입기한 준수요망
7.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1부스/1cbm)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 비용
□ 부스 기본적 제공 외 추가 장치 비용 등은 개별 부담
□ 현지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 (현장에서 마지막 날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8. 문의처
□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전시사업팀 박정현 주임
(E: overseas@kohand.or.kr)
(T: 070-4440-8506, F: 02-2631-9767)
□ KOTRA 본사 전략전시팀 박봄 사원/ 이재은 과장
(E: 915316@kotra.or.kr / shaojae@kotra.or.kr)
T: 02-3460-7295 / 7274 F: 02-3460-7918
□ KOTRA 상하이무역관 김서웅 과장
(E: Sinica-kim@kotra.or.kr)
(T: 86-21-5108-8771(113) / F: 86-21-6219-6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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