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하이거 2016. 4. 6. 14:11

[공고]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작성일 2016-04-06

 

해당안내 링크주소

 

http://www.gep.or.kr/jsp/cscenter/notice_read.jsp?board_type=5&board_no=814586

 

 

 

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6. 11. 21(월)~ 24(목) (4일간) Dubai World Trade Center에서 개최되는 ‘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 합니다.


동전시회는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최대 건축기자재 전문전시회로, 한국기업들의 관련 제품 및 기술홍보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관심있는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가. 전시회명 : (한글) 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


               (영문) (The Big 5 Show 2016)


 나. 개최기간 : 2016. 11. 21(월) ~ 24(목) (4일간)


 다. 개최규모 : 전시면적 113,526㎡, 참가업체 : 67개국 3,104개사 (2015년 기준)


 라. 개최연혁 : 1980년~2016년 (37회째)


 마. 주    최 : DMG Events Middle East


 바. 개최주기 : 매년


 사. 개최장소 : UAE, 두바이 World Trade Center (WTC)


 아. 주요전시품목 : 건축기자재, 내외장재, 빌딩관리서비스, 건물유지보수 관련 기자재 및 서비스, 엔지니어링 등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참가규모 및 모집업체 수 : 38개사 내외, 40개 부스, 381㎡ (홍보부스 포함)


 나. 참가연혁 : 1980년부터 37회째 참가(KOTRA 단독 전시회)


 다. 한국관 위치 : Hall 1 72㎡, Hall 5~6 309㎡


 라. 전시품목 : 문·창호, 석재·타일, 바닥재·벽재, 배관재, 건설장비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4. 6 ~ 4. 24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6 UAE 두바이 국제 건축 기자재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약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전문무역상사,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 내수기업수출기업화사업,


       고용창출 우수기업, FTA 컨설팅 이수 기업,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


       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 기업, 글로벌 전문 후보기업, 우수 뿌리기업, 창조혁신센터입주기업


   사.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 400만원 (1부스, 9s/m)


    ㅇ 납부처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16. 4. 24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확정 후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탈락 기업 및 참가기업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 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ㅇ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전시회 개최 2~3개월전)


     - 주최사 장치사, 여행사, 운송 등 안내




11.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신동국       Tel : 02-3460-7297, Fax : 02-3460-7916


                    e-mail : 915395@kotra.or.kr


     • 김승옥 차장  Tel : 02-3460-7297


 


  ◼  두바이 무역관


     • 김경운 과장   Tel : 971-4-450-4360 (ext 106)


                     e-mail : kwkim0630@kotra.or.kr


     • 최유빈 대리   Tel : 971-4-450-4360 (ext 118)


                     e-mail : ubin@kotr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