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모집]2017 브라질 상파울루 자동차 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7-01-03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추가모집-2017-브라질-상파울루-자동차-부품-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67
2017 브라질 상파울루 자동차 부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재)아인글로벌 및 KOTRA는 2017년 4월 25일(화) ~ 29일(토)(5일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되는 ‘2017 상파울로 자동차 부품 박람회[AUTOMEC2017]’한국관에 참가할 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 명칭
- 국 문 : 2017년 상파울루 자동차부품 전시회
- 영 문 : AUTOMEC 2017
International Trade Fair for Autoparts, Equipments and Services
○ 개최기간 : 2017.4.25~4.29 (5일간)
○ 개최연혁 : 2017년 13회째 개최예정
○ 개최주기 : 격년
○ 개최장소 : 브라질, 상파울루, Sao Paulo Expo Exhibition&Convention Center
○ 전시면적 : 73,000㎡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19개사
나. 참가연혁 : 2011년 최초 참가 이래 4회째 참가
다. 한국관 위치 : K31~I38
라. 한국관 규모 : 240㎡(홍보부스 1개 포함)
마. 전시품목 : Spare Parts and Systems, Accessories and Tuning, Repairing & Maintenance, IT & Management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1. 8 ~ 2017. 01. 13(금)
나. 신청방법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사이트)
ㅇ GEP 접속 → Notice(공지사항) → 참가업체모집공고 → 2017 브라질 상파울루 자동차부품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전문무역상사, 변동보험가입기업, 신규수출기업화사업, 고용창출우수기업, FTA컨설팅이수기업, 원산지확인서제3자확인기업,
원산지확인서관리우수기업, 글로벌전문후보기업, 우수뿌리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개성공단입주기업(협력사제외),
전시마케팅 교육(KOTRA, 전시진흥회)이수기업
사.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아.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 참가신청 시, 동 전시회 최종 담당자 성명, 이메일, 휴대폰 등 인적 사항 정확히 기재 요망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잠정) : 700만원 (1부스당)
ㅇ 납부처 : 기업은행 378-139849-01-141 (예금주: (재)아인글로벌)
(면적에 따라서 금액 변동)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17. 01. 13(금) / 신청 마감까지 입금 완료 되어야 함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미 선정기업 신청금 및 최종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운송업체에게 운송예정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 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ㅇ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전시회 개최 2~3개월전)
- 주최사, 장치사, 여행사, 운송 등 안내
11. 문의처
□ (재)아인글로벌
• 김재석 과장 Tel : 031-433-4073 / Fax : 031-433-4066 / e-mail : kjsb2@ainglobal.org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김승옥 차장 Tel : 02-3460-7297
• 신동국 대리 Tel : 02-3460-7297 / Fax : 02-3460-7916 / e-mail : dgshin@kotra.or.kr
□ 상파울루 무역관
• 강민주 과장 Tel : (55-11)3175-3036 / Fax: 55-11-3175-3031 / e-mail : mjkang@kotra.or.kr
'판교핫뉴스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집공고] 2017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 국제의료기기 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공고 (0) | 2017.01.04 |
---|---|
[공고] 2017 이란 테헤란 오일&가스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0) | 2017.01.04 |
2017 콘텐츠 해외시장 진출전망 세미나 (0) | 2017.01.04 |
2016년 수출용 방송콘텐츠 재제작 지원사업 협력업체 등록 현황 (0) | 2017.01.04 |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업체 현황(2017.01.03 현재) (0) | 2017.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