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판교테크노밸리]YBM시사닷컴,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로 이전

하이거 2013. 2. 4. 03:48

YBM시사닷컴, 한국의 실리콘밸리 판교로 이전

IT 교육기업의 명성 카테고리 확장으로 이어나간다

[ 20130102() 12:22:40 서상원 기자 genie01@nate.com ]

[북데일리]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2일 사옥을 종로에서 판교로 옮겼다는 이전 소식과 함께 2013년 주력 사업 및 향후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YBM시사닷컴은 2013년 그간 투자해 온 어학교육 분야 이외의 다양한 교육사업들을 본격적으로 내세울 것임을 밝혔다. YBM시사닷컴은 어학 이러닝 교육기업이라는 틀을 넘어서 어학부터 IT교육, 취업, 직무역량개발 교육까지 다양한 사업들을 선보여왔다. 2013년에는 그 동안 넓혀 온 분야에 대한 투자를 확대 및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YBM시사닷컴은 직무교육, 수학분야 등 어학 이외의 교육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며 판교 이전과 함께 스마트 러닝을 본격 활성화하며 국내 IT교육기업의 문을 최초로 연 선구자적 입지를 넘어서 다양한 교육분야를 본격적으로 드러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우선 2012년에 오픈한 YBM커리어캠퍼스의 경우 이색자격증을 포함 직무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강좌를 대폭 확대할 방침이며 재직자 환급과정 수강료가 100%되는 강좌도 늘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영어지도사 아카데미 YBM ETA역시 영어지도사 강사 양성과정에 대한 취업의 기회를 확대하는 등의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해외 사업 또한 계속 확장한다. 일본으로 진출한 영어학습관 렙톤은 올해 학생 수의 2배 증가를 목표로 확장할 예정이며 상반기 중 국내 및 일본시장용 신규 애플리케이션도 출시해 해외 진출을 할 예정이다.

 

YBM시사닷컴 오재환 대표이사는 “2013년 판교이전과 함께 어학교육에 한정되지 않은 직무, IT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적극 알릴 것이며 해외 진출 역시 활발하게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북데일리(http://www.book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