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 모집 안내
2017-01-20
http://www.gcon.or.kr/archives/31100
2017년도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 모집 안내
경기도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을 포함하는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관련 세부 사항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개요
가.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제외)
나. 참여조건
(1) 경기도내 거주자
(2)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3) 개인사업자등록(예정)자
(4) 경기도내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자
(5)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다. 제출서류
(1) 사업계획서 [제1호 서식]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3) 스마트오피스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3호 서식]
(4) 주민등록등본 (최근 3개월 이내)
(5)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2. 지원 내용
가.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나. 지원 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다. 사용대차 비용: 무상대여
3.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2017년 1월 20일(금) ~ 2017년 2월 2일(목) 18:00 까지
※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나. 접수 방법: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① 지원안내 숙지 및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또는 .zip)
④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다. 유의 사항
①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②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③ 신청 시 첨부된 [붙임]자료를 반드시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4. 제출처 및 관련 문의
가. 제 출 처 : crayon213@gdca.or.kr
나.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다.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라. 관련 문의 : 판교클러스터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오승은 매니저
031)776-4608 / crayon213@gdc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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