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창조오디션 후속지원(마케팅) 사업 공고
2016-11-22
http://www.gcon.or.kr/archives/30697
[공고번호 2016-276호]
□ 목 적
○ 게임창조오디션 선발 업체의 게임 출시 전후 단계에서 필요한 홍보 제공
○ 게임 특화 홍보로 지원업체 프로젝트의 성공적 시장 진출 지원
□ 지원내용
○ 사업기간 : 2016. 12.1 ~ 2017. 2. 28
○ 지원대상
o 게임창조오디션 2기 ~ 5기 본선진출팀(TOP10) 중 10개팀(업체) 선정
o 최근 게임을 출시했거나, 지원 기간에 가까운 시일 내에 게임을 출시할 예정인 팀(업체)
o 게임창조오디션에 출품하여 선정된 게임 프로젝트 마케팅에 한함
○ 지원내용
o 분 야 : 게임 관련 온라인 마케팅(바이럴, 배너, 홍보물, 영상 등)
o 지원규모 : 업체(팀)당 최대 537만원 상당의 서비스 지원
o 지원방식 : 팀(업체)별 니즈에 따라 선택한 홍보 지원 프로그램 지원
※게임 전문 홍보 운영사가 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서비스 제공
□홍보 지원 프로그램 패키지
번호 | 패키지명 | 설명 |
1 | 게임유입 중심 패키지 | 빅미디어의 효과적 운영을 통해 게임으로 유저를 유입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패키지 |
2 | 바이럴 중심 패키지 | 바이럴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게임 인지도 상승을 목적으로 하며, 주로 블로그와 웹진을 이용하는 패키지 |
3 | 홍보물 제작 중심 패키지 | 전시회 및 오프라인 행사에 필요한 홍보물(현수막, X배너) 및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등의 홍보 제작물을 제공하는 패키지 |
4 | 동영상 마케팅 패키지 | 동영상 콘텐츠를 타겟 유저들에게 배포하여 인지도를 확대하는 패키지 (기 제작 영상자료 필요) |
5 | 글로벌 마케팅 패키지 | 글로벌 미디어를 활용하여 타겟 국가별 유저 유입을 목적으로 진행하는 패키지 |
6 | 동영상 제작 패키지 | 타겟 유저에게 배포를 목적으로 한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게임 인지도 확대 |
※1~5번 패키지는 예산 범위 내에서 섞어서 진행 가능, 6번 패키지는 단독 진행만 가능
※패키지 별 상세 설명은 안내자료(첨부파일) 참조
□ 진행절차 및 추진방안
신청서 접수 | ▶ | 심사 및 선정 | ▶ | 홍보 진행 | ▶ | 종료 및 결과보고 |
지원기업(팀)→ 진흥원 | 진흥원 | 지원기업(팀) | 진흥원 |
o 심사 및 선정
- 게임창조오디션 2기 ~ 5기 본선진출 프로젝트(TOP10) 중 10개 팀(업체) 신청 접수
- 신청서 접수 후 신청내용을 바탕으로 순위부여, 상위 10개팀 선정
기 준 | 내 용 | 비 고 |
1차선정기준 | 게임 출시 시점이 지원 시작 시기에 근접한 프로젝트에 선순위 부여 | 예) 1월 출시 > 2월 출시 |
2차선정기준 | 최종오디션 결과 고순위 프로젝트에 선순위 부여 | 예) 1위 > 3위 |
3차선정기준 | G-NEXT 센터 입주사 선순위 부여 | 예) 3위(입주사)>3위(비입주사) |
o 홍보 진행
- 지원업체(팀)의 선택에 따라 전문 홍보운영사가 홍보 진행
o 결과보고
- 과업추진 현황 수시보고
- 최종완료된 결과물 송부 및 최종결과보고 제출
□ 신청방법
○ 접수기간 : 2016. 11. 22(화) ~ 2016. 11. 27(일)
○ 제출서류 : 지원신청서(첨부양식 다운로드) 이메일 제출
○ 접 수 처 : audition@gdca.or.kr
○ 문 의 : 경기콘텐츠진흥원 G-NEXT팀 김서린 매니저
(Tel. 031-776-4787 / E-mail. audition@gdc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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