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2017 프랑스 파리 춘계 캐주얼 패션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하이거 2016. 11. 14. 17:07

[공고]2017 프랑스 파리 춘계 캐주얼 패션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안내

 

작성일2016-11-14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프랑스-파리-춘계-캐주얼-패션-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안내--814987


   

2017 프랑스 파리 춘계 캐주얼 패션 전시회

(WHO'S NEXT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한국의류산업협회는 2017년 1월 20일 ~ 23일 (4일간)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17 춘계 파리캐주얼 패션전시회(WHO'S NEXT 2017)’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 명    칭 : 2017 춘계 파리캐주얼 패션전시회
             (WHO'S NEXT 2017)

 □ 기    간 : 2017. 1. 20 - 23 (4일간)

 □ 개최규모 : 약 30,000 s/m

 □ 장    소 : 파리 엑스포 전시회장(Paris Expo, Porte de Versaille)

 □ 주    최 : WSN Developpement


2.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약 15개사 내외  

 □ 참가연혁 : 1994년부터 28회째

 □ 한국관 위치 : 미정 (한국관 총면적 : 135s/m)

 □ 전시품목 : 캐주얼의류, 남·여성복, 패션액세서리 등 패션관련 제품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6. 11. 14(월) – 11. 23(수)
 □ 신청시 유의사항 :
    - 신청 전 주최 측 심사에서 한국관이 위치한 부스에 미선정 시 지원불가
    - 신규업체의 경우 전시회 주최 측 심사 이후 배정되는 관을 기준으로 함
     *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보유업체는 선정시 가점
     * 수출 유망중소기업의 경우 선정 시 우대


 ㅇ 신청방법

  ① 신청서류 협회 송부
  : 첨부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아래의 제출서류와 함께 메일 송부


    <제출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붙임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회사 및 브랜드소개(국/영문 1부)   4) 주요 아이템 사진 (10매이상)
    5) 현재 유통매장 리스트(해당업체만)

         송부처 : (이메일) ippc@kaia.or.kr


  ② 참가보증금 납부
   : 신청 후 관리기관의 선정기준에 의거, 탈락업체는 즉시 환불되며 참가업체로 선정된 이후 참가취소 시에는 환불하지 않음.
    - 납부계좌 : 국민은행 581201-01-369172 (예금주 : 한국의류산업협회)
    - 납부금액 : 3,000,000원
     ※ 참가 신청금 미납시 참가신청이 접수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 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원산지확인서 관리우수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4. 한국관 지원사항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③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④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⑤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⑥ 현지 간담회 개최
   ⑦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ㅇ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

     직접지불), 전시품 반송비용, 부스 추가장치 비용은 개별부담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ㅇ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 후 협회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 선정되지 않은 업체는 참가보증금 환불, 선정 이후에 참가를 취소하는 업체는 참가보증금을 환불하지 않음.
  ㅇ 업무협의회 개최 : 전시일정 안내, 운송업체 선정 등
  ㅇ 참가비 확정 후 공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공제한 잔액납부)
     * 납입기한 내 참가비 미납 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되므로 납입기한 준수요망


◈ 문의처
  ㅇ 담당자 및 연락처 : 한국의류산업협회 김한수 사원(직. 02-528-0118)

 
* 첨부 : 참가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