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거

판교핫뉴스1

[공고]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하이거 2016. 11. 18. 14:48

[공고]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작성일2016-11-18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공고-2017-홍콩-선물용품-전시회-한국관-참가기업-모집--815000


 

   

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4. 27(목)~ 30(토) (4일간) 홍콩에서 개최되는 ‘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전시회명 : (한글) 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

               (영문) Hong Kong Gifts & Premium Fair 2017

 ㅇ개최기간 : 2017. 4. 27(목) ~ 30(일) (4일간)

개최연혁 : 1986년부터 2017년 32회째

 ㅇ개최주기 : 매년

개최장소 : HKCEC(Hong Kong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ㅇ2017 개최규모 :  66,065sqm 4,312개사 예상


2. 한국관 참가개요

 가. 모집업체 수 : 36 개사

 나. 참가연혁 : 2002년 최초 참가이래 14회째 참가

 다. 한국관 위치 : Hall 3C

 라. 한국관 규모 : 333sqm (홍보부스 1개 포함)

 마. 전시품목 : 선물용품, 판촉용품, 파티용품, 크리스마스용품, 문구, 장난감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7. 11. 14(월) ~ 12. 16(금)

 나. 신청방법 :  www.gep.or.kr(글로벌 전시포탈)

     ㅇ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7 홍콩 선물용품 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4. 제출서류 

   가. 해외전시회 참가신청서 (홈페이지 신청 : www.gep.or.kr)

   나. 전시품목 상세서 1부

   다. 신청기업의 카탈로그 및 제품설명서 1부 (영문 및 국문 자료)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PDF, JPEG 파일)

  마. 해외전시회 참가를 위한 각서 1부 (인터넷 양식 / 각서 숙지요망)

   바. 선정 시 가점서류 : 전문무역상사, 변동보험가입기업, 신규수출기업화사업, 고용창출우수기업,

       FTA컨설팅이수기업, 원산지확인서제3자확인기업, 원산지확인서관리우수기업,

      글로벌전문후보기업, 우수뿌리기업, 창조혁신센터 입주기업, 개성공단입주기업(협력사제외)

      전시마케팅 교육(KOTRA, 전시진흥회)이수기업

   사. 기타 수행기관과 KOTRA가 협의하여 정하는 서류

   아. 참가비 납부 입금증 사본 1부 (미 첨부 시 Fax / E-Mail로 송부)


 5.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가. 참가 신청금 (잠정) : 450만원 (1부스당)

      ㅇ 납부처 : 신한은행 100-031-805247 (예금주: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나. 신청금 납부기한 : 2016. 12. 13(화)

  다. 신청금 및 참가비 납부 참조사항

    ㅇ신청금은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참가비 일부를 납부함

    ㅇ신청금을 납부기한 내 미납 시 시장성평가 불가로 자동 탈락됨

    ㅇ최종 참가비는 전시회 예산산출 후 결정되며 추가금액은 별도 통보함

    ㅇ해외전시회 미 선정기업 신청금 및 최종 참가비 초과 금액은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함


 라. 전시회 선정기업 신청금 및 참가비 환불 불가

    ㅇ해외전시회 참가 선정기업이 전시회 불참할 경우 신청금 및 참가비는 환불 불가함

      (별표 9. 해외참가를 위한 각서 5. 참조)


6. 참가기업 선정기준 및 결과통보

 가.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나. 선정 결과통보 :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결과를 참가모집 마감 후 21일 이내에

                     e-mail로 개별 통보함


7. 전시회 참가업체 전시품 해상운송 준비 기한

 가. 해외전시회 참가기업은 해상운송을 위해 전시회 개최 3~4개월전 출고 준비 요망

 나. 전시품 해상운송 시 kotra 및 유관기관이 선정한 운송업체에게 운송예정


8.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 : 아래 ①+②항목 총 합계의 최대 50% 이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 전시디자인설치비 : 기본제공 범위 전시디자인설치 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 전시품 편도100%

              (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전시디자인설치 업체,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9. 참가기업 부담 경비 

 가.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나. 운송비 추가 : 포장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등

 다.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라.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 (채용기업이 현장에서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10. 선정기업 대상 사전 업무협의회 개최

  ㅇ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전시회 개최 2~3개월전)

     - 주최사, 장치사, 여행사, 운송 등 안내


11. 문의처 

   ? 한국공예협동조합연합회

     • 담당자 : 김원상 차장

                Tel : 02-2698-0003

                Fax : 02-2697-8582

                e-mail : overseas@kohand.or.kr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 김승옥 차장  Tel : 02-3460-7297

     • 신동국 대리  Tel : 02-3460-7297, Fax : 02-3460-7916

                    e-mail : 915395@kotra.or.kr

  ? 홍 콩 무역관 : 오 찬 훤 차장

                     Tel : 852-3465-2903, Fax : 852-2815-0487

                      e-mail : chohoh@kotr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