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연장]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연장
작성일2016-11-04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2월 1일 ~ 3일 (3일간) 이태리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A/I 2017 Milano Unica, 24th Edition)
ㅇ 기 간 : 2017. 2. 1 – 2. 3 (3일간)
ㅇ 개최규모 : 62,200 ㎡
ㅇ 장 소 : 이태리 밀라노 Rho - Fieramilano
ㅇ 주 최 : Fiera Milano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약 30개사 내외(주관사의 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함)
ㅇ 참 가 연 혁 : 2015년 9월 이래 4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미정 (향 후 공지)
ㅇ 전 시 품 목 : 면, 린넨, 실크, 울 등 시즌 트렌드 섬유 원단, 기능성 원단 및 액세서리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6. 10. 25. - 2016. 11. 11.
※주최사 최종 선정 결과에 따라 2차 추가모집이 있을 수 있으며, 1차 선정 때 탈락한 업체는 중복 신청이 안됨.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 신규 업체의 경우
① 한국섬유수출입조합 홈페이지 등록
㉠ 조합 웹사이트( www.ktextile.net) 접속
㉡ [LOGIN]에서 로그인 (전시회 참가 신청시에는 ID 생성 후 신청 가능함
㉢ [해외전시 참가] → [전시현황 및 참가신청] → [2016을 2017로 변경] → [춘계 밀라노 우니카 초대전] 클릭 후 신청
② 업체 현황 조사표 작성 및 Ktextile.net에 업로드 (첨부 엑셀파일 확인)
- 업체 현황 조사표 (첨부 파일) Ktextile.net 전시 참가 신청 시 업로드
(전시 참가 신청하실 때 신청서 업로드 란에 업로드 요망!)
※ 참가 신청 및 업로드 완료 후 확인 전화 요망. (Tel : 02-528-5151 / 서아람 과장)
※ 상기 정보는 우니카 주최측의 심사 자료로 쓰이니, 영문으로 꼼꼼히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③ KOTRA 글로벌 전시포털 등록
㉠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 클릭 → 해외전시회 목록에서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
공고문 상단 [참가신청] 버튼 클릭 → 로그인(KOTRA 아이디 必) → 신청서 작성
▷ 기 선정된 업체의 경우
① 한국섬유수출입조합 홈페이지 등록
㉠ 조합 웹사이트( www.ktextile.net) 접속
㉡ [LOGIN]에서 로그인 (전시회 참가 신청시에는 ID 생성 후 신청 가능함
㉢ [해외전시 참가] → [전시현황 및 참가신청] → [2016을 2017로 변경] → [춘계 밀라노 우니카 초대전] 클릭 후 신청
② KOTRA 글로벌 전시포털 등록
㉠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 클릭 → 해외전시회 목록에서 2017 이태리 밀라노 춘계 우니카 섬유 전시회 →
공고문 상단 [참가신청] 버튼 클릭 → 로그인(KOTRA 아이디 必) → 신청서 작성
③ 참가 신청금 입금 : 3,000,000원
ο 은 행 명 : 우리은행 (코엑스지점)
ο 예금주명 : (사)한국섬유수출입조합
ο 계좌번호(원화계좌) : 1005-703-081376
ο 납부기한 : 2016. 11. 07 (월) 까지
※ 참가 신청금 미납 시 신청 접수가 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함.
※ 지원대상 업체로 선정 발표 후 중도 참가취소 시 기 납부한 참가비는 반환되지 않음
4. KOTRA 지원사항
가. 국고지원
① 참가비 포함항목
ㅇ 부스임차료와 장치비의 최대 50% 내외 국고지원 예정
* 장치 기본제공 범위 및 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② 운송비 편도,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100% 국고지원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 한도(부스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 (해상운송 기준)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 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 당 1cbm(부스수 추가 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 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 후 한국관 추진일정
ㅇ 모집완료 후 3주 이내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지
◈ 문의처
• 한국섬유수출입조합 전시지원팀 서아람 과장 ( ahram@textra.or.kr )
☏ 02-528-5151 Fax : 02-528-5154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정나은 / 서희현 대리
( nani@kotra.or.kr / mnshh26@kotra.or.kr)
☏ 02-3460-3275/3263 Fax : 02-3460-7916
• KOTRA 밀라노 무역관 오기호 과장 ( okkiho@kotra.it )
☏ +39-02-795813 Fax : +39-02-798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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