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화 연구시리즈 3] 창의적 성장 동력으로서의 몰입형 가상현실(VR)
2016.11.04 미래전략센터
http://www.nia.or.kr/site/nia_kor/ex/bbs/View.do?cbIdx=82618&bcIdx=17778&parentSeq=17778
[지능화 연구 시리즈 3]
창의적 성장 동력으로서의 몰입형 가상현실(VR)
[ 목 차 ]
1.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2. 몰입형 가상현실의 특징과 현황
2.1 몰입형 가상현실을 위한 주요 하드웨어와 플랫폼
2.2 몰입형 가상현실 응용분야와 사례
2.3 몰입형 가상현실 시장 전망
2.4 몰입형 가상현실 국내외 산업 현황
2.5 가상현실의 상업화 가능성
3. 몰입형 가상현실의 주요 과제
우측 미리보기로 보세요(파일다운은 다운로드 안되네요)
[지능화 연구시리즈 3] 창의적 성장 동력으로서의 몰입형 가상현실(VR) 2016.11.04 조회수 463 이정아 미래전략센터
'판교핫뉴스1'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엔지비] 2017 현대자동차그룹 산학협동 연구과제 정기공모 (0) | 2016.12.03 |
---|---|
'FE-팬더(Panther)' 비행 시연행사 안내 (0) | 2016.12.03 |
[BigData Monthly 제24호] 영업, 전략기획, 개발에서의 IoT와 Bigdata의 가치 등 (0) | 2016.12.03 |
차세대 DC 전기전자 산업육성을 위한 "DC전기전자기기 성능평가 및 기술 지원 서비스" 5차 공고 (0) | 2016.12.03 |
국회에서 확정된 2017년도 예산 주요내용 (0) | 2016.12.03 |